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0년07월25일 54번

[소비자 교육 및 정보제공]
기업에서 소비자와 관련된 기업의 내·외부 정보를 분석, 통합하여 고객특성에 기초한 마케팅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하며 평가하는 과정은?

  • ① 대중마케팅
  • ② 세분화 마케팅
  • ③ CRM
  • ④ OLAP
(정답률: 알수없음)

문제 해설

CRM은 고객관계관리(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)의 약자로, 기업에서 소비자와 관련된 내·외부 정보를 분석하여 고객특성에 기초한 마케팅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하며 평가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. 따라서 이 문제에서 정답은 CRM입니다.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